대사관 주아랍에미리트대사관 전문직 임시직 행정직원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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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24-06-27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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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아랍에미리트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임시 행정직원을 채용하고자 하니,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 지원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한국국적 행정직원 1명


2. 근무예정일

ㅇ 2024.8월 초 ~ 2025.3월 초


3. 근무조건

ㅇ 계약기간 : 임시직 (계약직)

ㅇ 기본급 및 상여금 등 상세 조건 : 별첨 공고문 안내

ㅇ 주거보조비 및 기타수당 : 외교부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실비지원



4. 자격요건

ㅇ 대한민국 국적자

ㅇ 적극적으로 공관 업무에 임할 수 있으며 근면성실한 자

ㅇ 아래 네 가지 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채용 관련 분야(국제 정치·경제, 국제협력, 양자 외교, 통·번역 등) 석사 학위 소지자

-  학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채용 관련 분야 경력자

- 아랍어에 대해 전문적인 통ㆍ번역이 가능한 자

- 기타 관련 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ㅇ 아부다비 체류 및 공관 근무(신원조사, 신체검사 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장애인 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 이상자 우대

ㅇ 해외이주법상 제4조 및 제6조 상 해외이주신고 대상자는 해외이주신고를 마친 자



5. 제출서류(모든 서류를 1개의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 송부, 채용 확정 시 원본 제출)

ㅇ 채용지원서 1부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ㅇ 기타 경력 증빙 서류

※ 채용지원서(별첨 공고문 #붙임1)에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반드시 기입

※ 필요 시 제출서류 추가요청 예정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는 동 선발 절차를 위해서만 활용될 예정이며, 선발 절차가 마무리된 이후 일체 폐기


6. 선발 절차

ㅇ 1차(서류전형)

    - 직무와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경력, 기본 자격증 소지 여부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응시자격 기        준에 적합시 합격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시 통보 : 2024.7월초 예정


ㅇ 2차(면접전형)

    - 2024.7월중 실시


ㅇ 3차(신원조사)

    - 면접에 합격한 최종 채용후보자에 한하여 별도 서류 제출 안내

ㅇ 신원조사 결과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 여부 통보


7. 서류제출 및 문의

ㅇ 서류제출처 : koreanembassyuae@mofa.go.kr

※ 제출 시 메일 제목을 “임시직 전문직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필히 표기


ㅇ 문의사항 : 상기 이메일로만 접수

ㅇ 제출기한 : 2024년 7월 7일 일요일 24:00까지(한국시각)


8. 유의사항

ㅇ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회,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단되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채용일정은 공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 심사 후 결과는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합니다.

ㅇ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연락처 표기 오류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 아랍에미리트 대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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