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문화 | Ajman, 진주 채취를 체험할 수 있는 투어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10 21:22 조회150회 댓글0건

본문

수백 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에미리트 전통 문화인 진주 채취를 Ajman에서 관광 상품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Abdul Aziz Bin Humaid 재단은 Ajman Holding Group의 자회사인 Rahal Travel and Tours와의 제휴를 통해 문화, 관광 및 전통을 결합한 진주 채취 투어인 Ajman Pearl Journey 출시를 발표했다.

재단이 발표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투어의 목적은 현대의 주민과 관광객들이 참가하는 투어를 통해 UAE 전통을 보전하고 공유하는 것이다.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은 Ajman Pearl Journey 투어에서 수백 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에미리트 전통 문화인 진주 채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Al Tawasha(진주 채취)"는 UAE의 오랜 전통이며 주로 아부다비에서 이루어졌다. Ajman Pearl Journey가 출시됨에 따라 두바이와 북부 토후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이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투어 참가자들은 나무로 된 진주 채취용 어선인 Jalboot를 타고 60~90분 동안 진주 채취를 체험하면서, 아라비아만의 진주 채취 역사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이 독특한 투어를 통해 진주가 과거 UAE 경제의 주요 교역품이었으며 해안에 사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진주 채취에 종사했음을 배울 수 있다. 귀중한 자원인 진주가 언제부터 채취되었는지에 대한 기록은 없지만, 7,000년 전의 고고학적 유적지에서도 진주가 발굴되었다. UAE 및 UAE의 전신인 Trucial States 주민들에게 있어 진주 채취는 제철에 수요가 높아지는 직업 중 하나였다. 진주 채취에 종사하는 일부 사람들은 제철이 아닐 때는 집으로 돌아가 내륙의 오아시스 농장에서 대추야자를 키우거나 낙타를 길렀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주 채취를 전업으로 했다.

Ajman Holding Group 총지배인 Yahya Al Jasmi는 "Ajman Pearl Journey는 단순히 진주를 찾는 투어 그 이상이다. 이 투어는 아라비아 전통 문화를 체험하면서 스릴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다. Al Jalboot라고 불리는 허름하고 오래된 나무 어선을 타고 진주 채취의 비밀과, 사람들이 어떻게 걸프만 한가운데에서 몇 달 동안 살아남을 수 있었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Ajman Pearl Journey는 Crimean Forest와 Ajman Creek 인근에 위치한 Al Zorah Marina에서 출발하며, 가이드는 UAE의 진주 채취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투어는 UAE를 국제적인 주요 무역항으로 만드는 데 기여한 에미리트 진주 어부들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출시 이래 이 투어는 Ajman 관광 상품 중 하나로서 해가 갈수록 점점 성장하고 있다고 재단은 밝혔다. 투어 패키지 가격은 참가자 수와 시간에 따라 150디람, 350디람, 450디람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