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경제 | UAE 보석 소매상 다수, 다이아몬드 제품의 부가가치세를 부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10 21:26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부가가치세 시행 때문에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를 미루고 있는가? UAE 보석상 중 상당수가 다이아몬드 제품의 VAT를 부담하고 있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 보석상들은 부가가치세 시행이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여러 가지 조치를 하고 있다. 시장 정서에 따르면 구매자들은 금과 금 제품의 VAT 부과를 곧 받아들일 것으로 보이지만, 고가의 다이아몬드 구매에 대한 VAT부과를 받아들일 의향은 상대적으로 낮다.

Sky Jewellery는 모든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시 5% 부가가치세를 회사에서 부담하는 판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의 Gold Souq매장은 “VAT없는 매장”으로, 구매자가 부가가치세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또한 VAT 납부 관련 정보가 포함된 세금 계산서를 받을 수 있다. Sky의 총지배인 Cyriac Varghese는 "우리 매장은 고객을 대신하여 부가가치세를 부담함으로써 이익 마진을 조절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이윤에서 부가가치세를 부담하며 FTA (Federal Tax Authority) 규정을 준수한다.“고 말했다.

Pure Gold Jewelers 또한 1월까지 다이아몬드와 금 제품 구매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부과하지 않는다. 시장 소식통에 따르면 금 구매가 미래를 위한 투자로 여겨지는 것과 달리,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는 “감정 주도”구매에 가깝다. 지난 4년 동안 귀금속 디자이너들은 수만 디람의 지출 없이 다이아몬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자 기반을 넓히고자 노력해 왔다. 이에 따라 5천 디람 내외의 다이아몬드 제품 판매가 증가했지만, 부가가치세 부과로 인해 구매자들이 다시 금 제품으로 눈을 돌릴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Total 1,4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