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사회 | UAE 최초의 여성 소방관 15명 탄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07 18:33 조회86회 댓글0건

본문

지역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에 관한 사회적 금기를 깨기 위해서는 높은 자신감과 의지가 필요하다. 샤르자 민방위국 여성 소방대에 최초로 지원한 15명의 용감한 UAE 여성들은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남성 소방관만을 채용하던 샤르자 민방위국은 41년만에 최초로 15명의 여성 소방관을 채용했다. 여성 소방대는 UAE와 중동 지역에서 최초로 설립된다. 새로운 대원들은 타인을 돕고자 하는 마음에 소방대에 지원했으며, 다른 여성들이 고정 관념을 깨뜨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방위국은 새로운 여성 소방관들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여성 소방관들은 6개월간의 훈련 과정을 거치게 되며, 그들은 군사 훈련 3개월, 직무 훈련 3개월을 받은 뒤 근무를 시작한다. 여성 소방관들은 이러한 기회를 제공한 Shaikh Saif Bin Zayed Al Nahyan 부총리 겸 내무부 장관에게 감사를 표했다. 샤르자 민방위국 사무총장 Sami Khamis Al Naqbi은 민방위국이 새로운 대원들의 직무 수행에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교육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민방위국 대원들은 새로운 대원들이 직무 수행이 가능해질 때까지 모든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대원들은 내무부가 정한 기준에 따라 채용되었다. 그는 "이러한 기준은 여성 소방대원을 선발하는 과정에서 엄격하게 준수되었으며, 건강하고 신체적으로 문제가 없는 지원자만 선발되었다. 전국에서 18~23세의 여성 약 200명이 지원했으나 1단계에서 15명만이 선발되었다. 그들의 출신지는 샤르자, 아즈만, 움알쿠웨인, 라스알카이마 등이다. 이들은 교대 근무로 일하게 된다.“고 말했다.

여성 소방관 채용 기준
2017년 9월 내무부는 샤르자 민방위국의 여성 소방관 채용을 발표하고 다음과 같이 채용 기준을 정했다.
나이 : 18 세 이상 25 세 이하
학력: 고등학교 졸업 이상
신장 : 160cm 이상
국적 : UAE시민
근무처 : Sharjah city
교대 근무 가능자
지원자는 개인 면접 및 신체 검사를 받아야 하며, 외국 학교 졸업자는 확인 및 검증을 거쳐야 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