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경제 | Adnoc, 프리미엄 및 셀프 서비스 옵션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4-11 17:48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Adnoc Distribution은 4월 중순부터 아부다비의 주유소 고객들이 소정의 비용을 내고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셀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프리미엄 및 셀프 서비스 옵션은 2018년까지 UAE전역의 주유소에서 시행된다. 또한 LPG 실린더나 연료를 집이나 차량으로 배달해 주는 MyStation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시험 운영되고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에 대한 세부 사항은 협의를 거쳐 확정되며 향후 몇 주 안에 발표될 예정이다. 노인 및 장애인 고객은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이 면제된다.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터치 패드, 셀프 주유시 원하는 고객을 위한 장갑 제공 등 셀프 서비스 고객을 위해 새로운 안전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다. 앱을 통해 연료 또는 LPG 실린더를 고객에게 배달하는 MyStation 서비스는 현재 아부다비에서 시험 운영 중이다.
 
Adnoc Distribution의 CEO Saeed Al Rashdi는 "이번 조치는 고객 서비스 방식의 중요한 변화이다. 새로운 서비스의 원활한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프리미엄 및 셀프 서비스 선택이 가능한 주유소의 직원 배치를 늘리고, 광범위한 교육 캠페인을 시작하며, 출시 초기 동안 고객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숙지할 때까지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을 면제할 예정이다. 우리는 정부 및 민간 부문의 이해 관계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미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이는 앞으로 몇 주간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셀프 서비스 및 프리미엄 서비스가 도입되기 앞서 주유소의 직원들은 관련 교육을 받고 있으며, 주유소 브랜딩이 새로운 서비스를 반영해 업데이트되고, 고객들이 새로운 서비스 옵션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새로운 유니폼이 도입된다. Adnoc Distribution의 부사장 John Carey는 "우리는 고객들에게 4월 중순에 출시될 새로운 서비스 이용을 권유하고 있다. 고객들이 주유나 쇼핑에 쓸 시간이 적은 바쁜 삶을 살아가는 오늘날 우리는 더 많은 선택권,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4월 중순부터 아부다비의 40개 주유소에서 고객들은 프리미엄 서비스 또는 셀프 서비스 중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