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경제 | 두바이, 중국 기술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2020년까지 중국 관광객 증대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5-16 18:18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지난 주에 두바이 관광청은 더 많은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중국의 세계 최대 기술 기업들과 제휴한다고 발표했다. 13일, 두바이 관광 및 상업 마케팅청(두바이 관광청) CEO Issam Kazim은 고위 정부 관료들로 구성된 대표단과 함께 중국을 방문하였다. 대표단은 중국에서 기술 기업 Tencent, Huawei, 전자 상거래 대기업 Alibaba Group의 여행 자회사 Fliggy를 포함한 중국의 주요 기업들과 계약을 체결하였다. Huawei는 세계 최대의 정보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연매출 785억 달러로 IBM에 맞먹는 규모이며 Tencent와 Alibaba는 세계에서 각 5위와 6위의 인터넷 회사로 Facebook보다 시장 규모가 더 크다.
 
인터뷰에서 Kazim CEO와 두바이 관광청 사무총장 Kazimand Helal Saeed Al Merri는 두바이와 중국 대기업 간의 제휴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두바이 기업들이 중국과 제휴할 준비가 완료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이 협약은 중국 플랫폼에 대한 제휴, 두바이에 대한 홍보와 메시지 전달뿐만 아니라, 두바이 시장에서 중국 기업의 진출 확대와 지위 향상을 위한 것이다.“라고 Kazim은 말했다. 그는 두바이 관광청이 이 기업들과 제휴하는 데 있어 혁신 논의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다양한 시도와 시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독창적인 시도를 할 것이다. 이로써 우리는 중국과 중국 관광객들에게 매우 중요한 브랜드와 제품을 공급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1월에 두바이 관광청과 Huawei는 Burj Khalifa와 the Pal의 Atlantis hotel을 비롯한 두바이 주요 관광 명소 사진을 Huawei 휴대폰에 탑재하기로 하는 양해 각서 (MOU)에 서명했다. 또한, 작년 월 평균 사용자가 10억 명에 달하는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 WeChat을 소유하고 있는 Tencent의 대리인은 자사의 앱을 통해 두바이 관광을 홍보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Kazim은 “이번 주에 체결된 협약은 두바이 관광청과 중국 민간 부문 간의 협력 수준을 더욱 증대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고위 관료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Huawei 휴대폰과 앱스토어에 두바이 관광 가이드가 탑재되며, 가상 쇼핑몰 Fliggy 웹사이트에 에미리트 항공, 놀이공원 운영사인 Dubai Parks and Resorts등 여행 제휴사들을 포함한 두바이 섹션이 새롭게 생긴다. "우리는 이들 기업들의 새롭고 혁신적인 활동에 참여하고자 한다. 두바이 관광청은 다양한 프로젝트와 시험을 통해 기업들과 함꼐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으며, 두바이 관광청과 기업들 모두 이를 반기고 있다.“라고 Kazim은 말했다.
 
중국은 두바이의 상위 10개 관광객 시장 중 하나이며 2016년 9월부터 실시된 두바이 즉석 비자 발급을 이용하는 중국인 관광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2018년 1분기 두바이의 외국 일 단위 관광객 수는 사상 최대인 480만 명이었으며 이 중 중국인은 258,000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중국 관광객 수가 계속 늘어나면서 두바이 관광청 관계자는 여행의 심리적 요소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Al Merri 사무 총장은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중국인들의 만족도와 호감도를 높여 두바이에 더 자주 방문하고 더 많은 친구와 가족을 두바이에 데려오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두바이 관광청은 중국 친화적 전략을 채택해 여행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러한 조치는 매우 광범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중국 시장이 두바이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준다. 예를 들어, 두바이 관광청은 두바이 전역에 중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을 늘리고, Tencent가 개발한 WePay를 비롯한 중국 결제 수단 도입을 확대하고, 중국 관광객 전용 도우미 시설과 중국인을 위한 식음료 매장을 증가시키고, 두바이의 관광지 및 쇼핑몰에 중국어 지도를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추진 중이다. "궁극적으로 우리의 목표는 두바이를 모든 중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관광지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현재 95%에 이르는 만족도를 앞으로 100%까지 높이고 중국인들의 두바이 선호도를 증진할 예정이다.“라고 Al Merri는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