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경제 | KPMG, 2020년 이후 두바이 접객업 부문 성장 지속될 것으로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13 18:58 조회71회 댓글0건

본문

KPMG와 국제 접객업 컨설팅 그룹(INHOCO)이 공동으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점진적인 수익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두바이의 서비스 산업에 대한 투자는 앞으로 2년 이상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이후 두바이의 접객업 부문 성장에 관한 이 보고서는 테마 파크 및 의료 관광 분야를 두바이의 접객업 분야 성장의 주요 요소로 꼽았다.
 
싱가포르와 파리 사이 지역에는 대규모 테마파크 관광지가 없는 상황에서 두바이는 주요 관광 명소를 목표로 다양한 테마의 어드벤처 파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또한, 두바이 정부는 두바이 의료 관광 포털(DXH) 웹 사이트를 비롯한 사업 개시를 통해 의료 관광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 사이트는 의료 관광객의 UAE여행을 도와 주며 다양한 전문 의료 및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해 준다.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의료 관광 분야에 주목하고 있으며 합작 투자 및 국내 전문 투자자들이 지역 및 국제 의료 관광에 투자하고 있다. KPMG Lower Gulf의 건축 및 부동산 건설 및 파트너 Sidharth Mehta는 "접객업 분야의 모든 지표가 성장 중이지만, 더 성장할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성장을 극대화하려면 소유자 및 운영자 모두가 외부 기관의 등장, 기술적 혼란, 규제 변화, 가격 및 비용 등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애
지난 수십 년 동안 두바이의 접객업은 "놀랄 만한"성장을 겪었으나, 업체들은 인력 및 운영 비용이라는 두 가지 주요 체계적 장애물을 직면했다. 2020년 두바이의 호텔 객실 수는 현재 83,000개에서 약17,000개 증가한 100,000개로 예상됨에 따라 이 부문에서 상당한 고용 성장이 예상된다. 현재, 호텔 업계는 대략 객실 1개 당 직원 1명 비율로 운영된다. 고용 증가 수치 외에도 KPMG와 INHOCO는 약 1/3의 직원이 관리자인 호텔 업계에서 전세계적으로 관리 능력이 요구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2020년 이후 직원 채용 및 교육 분야가 성장할 것임을 시사한다. 결과적으로 비용 구조가 변화할 것이고, 소유자 및 운영자들은 지출 및 수익성을 면밀히 관찰해야 할 것이다. 한편, 변화하는 기술 환경은 접객업 분야에 새로운 문제를 가져올 수 있지만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고 기회로 전환하면 비용 효율성이 향상되고 호텔 운영 업체의 고객 충성도가 향상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더 많은 개인화 서비스를 기대하며, 호텔은 점진적으로 더 많은 양의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야 한다. 또한 호텔은 고객의 신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적절히 보호하기 위해 더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