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경제 | 주민들은 이제 아부다비에서 전자 스쿠터를 합법적으로 임대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07 16:37 조회55회 댓글0건

본문

아부다비 주민들은 지난 달31일에 발표된 통합 교통 센터 (ITC) 조치에 따라 전자 스쿠터를 합법적으로 운송 수단으로 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사는 필요한 허가를 얻은 후 전자 스쿠터 대여를 제공하기 위해 운송 부문 규제 기관에 등록할 수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개인 전자 스쿠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지만 사용중인 스쿠터 수에 대한 공식 통계는 아직 없다. 그러나 이 발표는 임대 회사가 ITC에 등록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전자 스쿠터를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대중 교통의 대중적인 형태로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 스쿠터 규칙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ITC는 전자 스쿠터가 15-20km / h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없으며 보행자와 자전거 운전자를 위해 지정된 경로를 사용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의 시범 단계에서는 아부다비 Corniche Street과 Khalifa Bin Zayed Street에서의 임대를 허용하고, 약 6 개월에서 1년 후에 ITC가 확대 필요성을 결정하기 위해 서비스에 대한 공공 수요를 연구할 것이다. 규제 기관은 전자 스쿠터 대여가 근거리 운송을 제공하여 다양한 목적지로의 통근을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 스쿠터는 국제적으로 환경 친화적 인 것으로 간주된다. 아부다비에서는 스쿠터 임대 회사들이 곧 공공 버스 정류장을 쇼핑몰과 주거 지역과 같은 주요 목적지와 연결할 것이다. 스쿠터 임대 회사가 등록을 완료하면 고객은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스쿠터를 렌트할 수 있다. ITC 성명서는 전자 스쿠터가 도로에서 떨어진 지정된 지역에만 사용되도록 명시했다. 또한 사용자는 교통 흐름을 차단하거나 보행자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지정되지 않은 주차 구역에 주차할 수 없다.
 
두바이 전자 스쿠터
이 조치는 아부다비에서 전자 스쿠터 대여를 허용하는 최초의 공식 발표이다. 두바이의 교통 규제 기관인 도로교통국(RTA)는 3월에 안전을 이유로 전기 스쿠터 임대를 금지시켰으며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Qwikly Mobility는 10주 동안 운영 후 서비스를 중단해야 했다. 과거 스쿠터 사용자는 스쿠터 이용 시 3디람, 이후 분당 50필을 지불했다. 그러나 조만간 규정을 제정하기 위한 논의가 진행 중이며 두바이의 전자 스쿠터 사용도 승인될 것으로 보인다.
 
아부다비 전자 스쿠터 규정
최고 속도 15-20km/h
시범 단계에서는 Corniche Street 및 Khalifa Bin Zayed Street 에서만 사용 가능
ITC, 곧 등록 회사 발표
스쿠터를 사용하려면 사용자는 앱에 가입한 후 QA코드 스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