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UAE NEWS

사회 | 두바이 세관 당국, 2 천 5 백만 디람 상당의 마약 밀수 시도 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21 21:16 조회91회 댓글0건

본문

두바이의 관세청 정보국과 Jebel Ali 세관은 2500만 디람 상당으로 추산되는 251.2kg의 크리스탈 메트와 6.4kg의 헤로인을 밀수하려는 시도를 저지했다. 이 작전은 “기어 박스”라는 별명이 붙었다. 마약은 중고 차량 예비 부품 안에 숨겨져 있었다. 당국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마약은 조심스럽게 숨겨져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국은 스마트 감지 시스템과 탐지견을 포함한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불법 마약을 발견했다. 선적 담당자는 다양한 유형과 크기의 예비 부품을 선적하여 의심을 피한 다음 예비 부품 안에 약을 숨겼다. 두바이 세관이 최신 AI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자체 개발한 Smart Risk Engine은 다가오는 위험한 선적을 인식하고 예상되는 다른 위험에 대한 프로필을 만든다. Smart Risk Engine은 예비 부품 선적을 위험 대상으로 분류했다.
 Jebel Ali 세관 책임자 Yousef Al Hashimi는 "우리는 마약의 위험으로부터 우리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밀수 시도를 저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불법적 시도를 막기 위해 매우 진보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번 단속은 직원들의 전문성과 기술 수준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관세청 정보국 국장 Shuaib Al Suwaidi는 "우리는 이러한 불법 품목의 위협으로부터 사회를 보호하고 동시에 두바이 세관 비전의 일환으로 합법적인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가장 진보된 시스템으로 검사장의 보안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UAE NEWS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