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JOURNAL

UAE NEWS

UAE NEWS

경제 | 두바이 주민들, 2디람 미만으로 자전거 공유 서비스 이용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12 19:58 조회131회 댓글0건

본문

두바이 지역의 많은 사람들은 화려한 녹색 자전거 거치대가 여러 두바이 지역에 설치된 것을 발견했다. 연간 이용권 구매시 2디람 미만의 요금으로 자전거 공유 서비스가 곧 출시된다. Careem Bike 자전거 스테이션이 지난 며칠 동안 설치한 일부 두바이 지역 주민들은 자전거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Careem Bike는 도로교통국 (RTA)이 택시 회사 Careem과 파트너십을 맺고 Cyacle Abu Dhabi를 인수하여 근거리 이동 시장에 진출한 두바이 최초의 자전거 공유 서비스이다. 이 연중무휴 서비스의 공식 출시는 곧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임대료에 대한 세부 정보와 자전거 공유 시스템의 작동 방식이 공개되었다. 전기 모터를 사용하는 이 페달 보조 자전거는 Careem Bike 라는 앱을 통해 대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용할 자전거 스테이션을 선택하고 무료 자전거를 찾아 대여한 다음 반납할 다음 스테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는 Careem Bike 공유 시스템의 아무 스테이션에서나 대여해 아무 스테이션에나 반납할 수 있다.

요금
사용자는 Careem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연간, 월간, 주간 또는 일일 멤버십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카드 결제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회원 옵션이 있다. 연간 멤버쉽은 420디람(하루 2디람 미만), 월간은 75디람, 주간은 50디람, 일일은 20디람이다. 멤버쉽이 활성화된 기간 동안 이용자는 45분 간의 대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하루 45분 이상 이용하면 추가 30분마다 10디람의 연장 요금이 적용되며 자전거가 반납되면 이용이 종료된다. Careem Bike는 출시 시에 80 개의 도킹 스테이션에 위치한 800 대의 자전거를 운행한다. 향후 5년 동안 두바이의 주요 지역에 있는 350 개의 도킹 스테이션에 위치한 최대 3,500 대의 자전거가 운영된다. 곧 서비스가 출시될 지역은 Dubai Marina, Jumeirah Lake Towers, Al Barsha, The Greens, Internet City, Media City, Palm Jumeirah, Deira, Downtown Dubai, Jumeirah Beach Road, Dubai Canal, Karama, Mankhool, Al Qudra이다.

쉬운 사용법
Careem 앱에 따르면 이 자전거는 사용하기 아주 쉽게 설계되었다. “모터를 가동하기 위해 손잡이를 비틀거나 스로틀을 누를 필요 없이, 페달을 밟기만 하면 모터가 자동으로 켜진다. 자전거는 또한 페달 속도 기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므로 프로 사이클 선수나 운동 선수가 아니라도 탈 수 있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전거를 탈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 헬멧과 반사 조끼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각 자전거에는 큰 벨, 여러 개의 반사경 및 자체 전원 LED 조명이 장착되어있어 자동차 및 기타 자전거 운전자가 자전거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자전거는 도킹 포트에 잠긴 채로 보관되며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도크의 키패드에서 5 자리 코드를 입력해야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라고 Careem은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만 동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UAE NEWS 목록

Total 2,4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NTACT US
971-55-336-0678
971-56-344-7877
09:00~18:00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
가능

주말/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